default_setNet1_2

‘빛의 계승자’, ‘스위트홈’과 콜라보…사전예약 돌입

기사승인 2021.04.06  11:44:08

공유
default_news_ad1

- 차현수, 근육괴물이 게임 내 캐릭터로 등장

   
 

게임빌(대표 이용국)은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와 네이버웹툰의 인기 작 ‘스위트홈’의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실시하고 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사전 예약은 ‘빛의 계승자 사전 예약 페이지’와 ‘네이버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이달 12일까지 진행된다. ‘빛의 계승자’ 사전 예약 페이지는 공식카페와 게임 내 사전 예약 배너를 통해 입장할 수 있으며 해당 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을 진행하면, ‘물/불/숲 5성 선택권 1개’, ‘물/불/숲 5성 소환석 3개’를 얻을 수 있다. 네이버 사전 예약 페이지는 오는 8일 오픈하며 ‘빛의 계승자 사전 예약 페이지’ 또는 네이버 ‘게임라운지’를 통해 입장할 수 있다. 네이버 사전 예약 페이지를 이용하면, 5000 캐럿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사전 예약과 함께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친구 초대 이벤트’는 사전 예약을 완료한 유저가 친구 초대 URL을 생성해 게임으로 친구를 초대하는 방식이다. 친구가 링크를 받아 사전 예약을 하면 초대 인원 수에 따라 ‘빛/어둠 5성 소환석’ 등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자사 게임 쿠폰 이벤트’도 진행된다. 사전 예약에 참여하면 게임빌-컴투스 인기 게임인 ‘서머너즈 워’, ‘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골프스타’,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사커스피리츠’ 등 6종 게임의 주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서번트)를 성장시킬 때마다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나 스위트홈에서 왔홈’ 이벤트도 진행되어, 누구나 스위트홈의 캐릭터들을 쉽고 빠르게 육성할 수 있다.

스위트홈은 김칸비, 황영찬 작가의 스릴러 웹툰이다. 사람들이 자신의 욕망에 따라 ‘괴물화’되기 시작하는 가운데, 절망적인 세상을 비관하고 스스로를 고립시킨 소년 ‘차현수’와 ‘그린 홈’ 주민들을 중심으로 한 생존기를 담고 있다. 빛의 계승자는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차현수’와 ‘근육괴물’ 2종의 신규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다.

서동민 기자 dmseo80@gametoc.co.kr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2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