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네이버, 올해 개발자 900명 채용…사상 최대 규모

기사승인 2021.03.29  10:10:25

공유
default_news_ad1

- 상/하반기 신입 공채, 4월, 9월부터 000명 모집

   
 

포털사이트 네이버(대표이사 한성숙)가 글로벌 도전을 본격화하기 위해 올해 900여 명의 개발자를 채용한다고 29일 밝혔다. 역대 최대 규모의 개발자 채용이다.

이를 위해 네이버는 연 1회 실시하던 신입 공개채용을 상/하반기 연 2회로 확대하고, 4월부터 상반기 공채에 들어갈 예정이다.

네이버는 컴퓨터공학 전공자뿐만 아니라 비전공자를 위한 별도의 개발자 육성/채용 트랙도 신설할 계획이다.

또한, 매월 1~10일 경력자를 뽑는 ‘월간 영입’ 프로그램을 신설하여, 매달 정기적으로 경력 사원을 모집한다. 첫 경력 사원 모집은 오는 4월 1일부터 시작한다.

7월에 입사 예정인 상반기 신입 개발자 공채는 오는 4월 2일부터 12일까지 네이버 채용 홈페이지에서 모집을 실시하고, 12월에 입사하는 하반기 공채는 9월에 모집을 실시한다. 채용 인원은 각 000명이다.

특히, 컴퓨터공학을 전공하지 않은 비전공자를 대상으로 하는 육성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등 최고의 기술력으로 동료들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개발 환경과 문화를 만들어 가는데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는 계획이다.

네이버 황순배 채용담당 책임리더는 “정기적인 공채 채용 기회를 늘려 수시 채용의 예측 불확실성을 제거하고 될성부른 인재를 직접 육성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도입해 다양한 인재들이 개발자로 커 갈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며 “개발에 최적화된 업무 환경 안에서 사용자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몰입하며 회사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인재를 선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백민재 기자 beck@gametoc.co.kr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2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