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맥도날드, ‘롤챔스’ 스폰서로 ‘LCK 레전드팩’ 한정 판매

기사승인 2021.03.18  09:49:00

공유
default_news_ad1

- LCK 선수단 포토카드 5종 랜덤 제공 및 이벤트 통해 푸짐한 경품 증정

   
 

 
한국맥도날드는 ‘리그 오브 레전드(LoL)’의 한국 프로리그 ‘2021 LoL 챔피언스 코리아(LCK)’ 공식 스폰서로서 특별한 ‘LCK 레전드팩’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한국맥도날드의 ‘LCK레전드팩’은 ‘1955버거 LCK 레전드팩’과 ‘슈비버거 LCK 레전드팩’ 2가지 메뉴로 만나볼 수 있다. 레전드팩에는 1955버거와 슈비버거 세트가 각각 담기며, 1개의 버거 세트와 함께 ‘애플파이’와 ‘상하이 치킨 스낵랩’까지 더해진 푸짐한 구성으로 제공된다. 인기 버거부터 디저트까지 다양한 메뉴를 한 팩에 담아 리그를 시청하며 간편하고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구성이며, ‘LCK 레전드팩’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LCK 전용 패키지에 제품을 담아 제공돼 더 큰 특별함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각 포지션별, 라인별 LCK 선수단의 모습이 담긴 포토카드 5종을 모든 구매 고객에게 한 장씩 랜덤으로 제공해 LoL 매니아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할 예정이다. 포토카드 후면에 나와있는 코드를 기입하면 성인에 한해 이벤트 응모 참여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펄스 건 이즈리얼’, ‘DJ소나’ 등 LoL 인기 스킨 및 아이템과 1만원 상당의 맥도날드 쿠폰 등 푸짐한 경품을 총 1만명에게 증정할 계획이다.

한국맥도날드의 ‘1955버거 LCK 레전드팩’은 3월 18일부터 31일까지, ‘슈비버거 LCK 레전드팩’은 4월 1일부터 11일까지 판매되며 오전 10시 20분부터 다음날 오전 3시 50분까지 맥딜리버리 앱 및 사이트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한국맥도날드 관계자는 “LCK의 공식 스폰서로서 수많은 팬들과 함께 더욱 특별한 순간을 즐기기 위해 ‘LCK 레전드팩’을 출시하게 됐다”며 “게임을 사랑하는 많은 고객들이 맥도날드와 함께 보다 맛있고 흥미진진한 일상 속 행복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백민재 기자 beck@gametoc.co.kr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2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