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리니지2M’, 3월 24일 대만/일본 출격한다

기사승인 2021.02.25  15:35:36

공유
default_news_ad1

- 온라인 쇼케이스 ‘LINEAGE2M IN ASIA’ 통해 출시 계획 발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모바일 MMORPG ‘리니지2M’이 3월 24일 대만과 일본에서 서비스를 동시 시작한다.

엔씨(NC)는 오늘(25일) 대만과 일본 이용자 및 미디어를 대상으로 온라인 쇼케이스 ‘LINEAGE2M IN ASIA(리니지2M 인 아시아)’를 개최했다. 백승욱 개발실장과 김남준 프로듀서는 리니지2M의 주요 특징과 출시 계획을 발표했다.

엔씨(NC)는 대만과 일본에서 리니지2M을 직접 서비스한다. 최고 수준의 그래픽과 방대한 오픈 월드, 최적의 인터페이스 등 기술적 사항은 한국 버전과 동일하다. 콘텐츠는 6개의 무기와 150종 이상의 클래스, 20종 이상의 보스 레이드 등을 우선 선보이고, 순차적으로 업데이트한다. 캐릭터 음성을 비롯한 게임 전반에 현지 언어를 완벽하게 적용했다.

리니지2M과 함께 엔씨(NC)의 크로스 플레이(Cross Play) 서비스 ‘퍼플(PURPLE)’도 대만, 일본에 같은 날 출시된다. PC 퍼플과 퍼플 모바일 앱을 사용하면, PC와 모바일을 넘나들며 리니지2M을 끊김 없이 플레이할 수 있다.

엔씨(NC)는 1월 8일부터 대만, 일본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25일에는 캐릭터 및 혈맹 사전 생성을 시작했다.

서동민 기자 dmseo80@gametoc.co.kr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2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