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그라비티, ‘라그나로크M: TRINITY' 대규모 업데이트

기사승인 2021.02.23  18:27:23

공유
default_news_ad1

- 신규 직업 ‘닌자’, 신규 지역 ‘정령의 나라’, 크리투라 학원 추가

   
 

그라비티가 23일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의 4번째 타이틀 ‘라그나로크M: TRINITY’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직업 ‘닌자’와 신규 지역 정령의 나라 ‘이카라기’를 선보였으며 ‘슬레이어즈 프리미엄 콜라보레이션’을 함께 공개했다.

먼저 신규 클래스 ‘닌자’는 원작인 라그나로크 온라인 인기 클래스 중 하나이다. 기존 직업들과 달리 ‘연격’이라는 연속적인 방식의 공격 매커니즘을 바탕으로 4단 콤보 어택, 화려하고 강력한 암수들과 공격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업데이트 이후 캐릭터 생성 단계에서 닌자 클래스 선택이 가능하다.

신규 지역 정령의 나라 ‘이카라기’는 신규 메인 스토리 ‘빛과 별의 서약’의 주요 무대가 되는 지역으로 Base 레벨 150 이상부터 프론테라에서 별도의 퀘스트를 통해 입장 가능하다. 시간의 화원, 달빛 암석 등 신비로운 분위기를 가진 지역들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신규 시작 지역 ‘크리투라 학원’, 신규 유저들을 위한 ‘5차 전직 점핑 시스템’, 캐릭터를 더욱 강력하게 키울 수 있는 ‘유물 시스템’ 등 다양한 콘텐츠를 함께 업데이트 해 유저들에게 더욱 많은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라그나로크M과 슬레이어즈 프리미엄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리나 인버스’, ‘가우리 가브리에프’ 등 슬레이어즈 프리미엄에 등장하는 한정 콜라보 캐릭터 5종을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슬레이어즈 프리미엄의 캐릭터로 변신 가능한 콜라보 한정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으며 리나 인버스의 마법을 사용할 수 있는 신규 직업도 추가된다.

그라비티는 신규 타이틀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2월 23일부터 ‘레벨 달성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론테라와 게펜 서버는 170레벨, 모로크 서버는 140 레벨을 달성하는 선착순 총 6명에게 콘솔 게임기, 넷플릭스 1년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3월 14일까지는 신규 캐릭터 생성 시 노비스 포링, 유성 운철, 포링 성장 비약 등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신규 모험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2월 23일부터 3월 31일까지 업데이트 기념 쿠폰도 지급해 이벤트 페이지에 서버와 캐릭터명을 입력하면 인게임 아이템을 수령 가능하다.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2월 23일부터 3월 31일까지 ‘닌자 BEST 공략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동민 기자 dmseo80@gametoc.co.kr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2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