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넷마블 ‘하운즈:리로드’, 신규 총기 ‘베히모스’ 업데이트

기사승인 2021.02.15  15:56:51

공유
default_news_ad1

- 다양한 고정 옵션 보유한 최상급 총기 공개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온라인 RPS(Role Playing Shooting) 게임 ‘하운즈:리로드’에 최상급 총기 ‘베히모스’와 신규 메인 미션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베히모스’는 ‘메가데스’ 총기 초월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최상급 총기로 ‘베히모스 COOP 자동 스나이퍼 라이플(레전드)’, ‘베히모스 COOP 개틀링건(레전드)’ 등 10종으로 구성됐다. ‘베히모스’ 총기는 이동 속도 증가와 최대 생명력 증가, 사격 피해 증가 등 전장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강력한 고정 옵션을 보유하고 있다.

이와 함께 새로운 메인 미션으로 ‘5-4 금단의 열쇠(상)’를 오픈했다. 신규 메인 미션은 노멀, 챌린지, 익스트림 등 3가지 난이도로 구성되어 있으며, 미션 달성 시 ‘베히모스 강화장치’를 비롯해 ‘베히모스 소음기 랜덤박스’, ‘베히모스 확장탄창’, ‘베히모스 레이저사이트’ 등 총기 강화에 필요한 다양한 부속품 및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월 7일까지 ‘뽀바뽀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PvP 모드 플레이, 특수 미션 달성 등을 통해 매일 ‘코인’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벤트 페이지에서 ‘코인’을 사용하면 ‘카우보이/바니걸 아바타 선택상자(영구)’, ‘아스트론 총기 선택상자’, ‘메가데스 강화장치’ 등을 얻을 수 있다.

‘하운즈:리로드’는 외계 생명체 ‘윅브로크’와의 사실적인 전투 묘사를 바탕으로 뛰어난 액션과 타격감을 제공하는 RPS 게임이다. 보디블로, 니킥 등을 활용한 근접 전투와 다양한 무기의 화력 등으로 적을 제압해 나가는 것이 특징이다.

서동민 기자 dmseo80@gametoc.co.kr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2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