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미르4’, 초대형 필드보스 ‘진홍마제 우투칸’ 업데이트

기사승인 2021.02.09  12:19:31

공유
default_news_ad1

- 개인 창고 시스템 및 비곡 영지 흑철 창고 추가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의 모바일 MMORPG ‘미르4’가 9일 초대형 필드보스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초대형 필드보스 ‘진홍마제 우투칸’은 뱀골비곡 4층에 위치한 진홍의 나락에서 등장한다. 이용자들은 필드보스와의 치열한 사투에서 승리하면 보물상자 50개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캐릭터 전용 개인 창고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됐다. 보유한 아이템을 창고에 보관하고 찾을 수 있는 것은 물론, 특정 재화를 사용해 보관 개수를 늘릴 수 있다.

더불어 비곡 영지에 흑철 창고가 도입된다. 매일 정해진 시간에 흑철세가 창고로 입금되며, 흑철 상인에게 흑철을 판매 후 정산한 금액은 점령 문파의 창고에 실시간으로 지급된다.

여기에 비곡을 점령한 문파의 문주는 ‘흑철 상인에게 판매’, ‘동맹 문파 지급’, ‘지속 보관’ 등 다양한 방식으로 흑철을 관리할 수 있게 됐다.

‘미르4’는 미르 대륙의 새해를 기념하는 ‘백룡절’을 맞아 오는 16일까지 미르 대륙의 몬스터를 처치 시 얻을 수 있는 ‘복주머니’, ‘신비로운 복주머니’ 등을 통해 다채로운 보상을 증정한다.

‘복주머니’는 개수에 따라 ‘신비로운 복주머니’, ‘고급 신축년 설날 증표’, ‘신비로운 소환상자’ 등의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신비로운 복주머니’를 모아서 특정 상인에게 방문하면 ‘희귀 신축년 설날 증표’를 비롯해 각종 강화석 소환상자, 영웅 등급 장비 제작 재료 상자, 신비로운 소환상자 등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서동민 기자 dmseo80@gametoc.co.kr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2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