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네오위즈 ‘블레스 언리쉬드 PC’, 글로벌 CBT 시작

기사승인 2021.01.15  13:57:17

공유
default_news_ad1

- 오는 1월 19일까지 5일간 글로벌 CBT 진행

   
 

네오위즈(대표 문지수)가 자체 개발 중인 PC MMORPG ‘블레스 언리쉬드 PC’의 비공개 테스트(CBT)가 15일부터 시작한다.

‘블레스 언리쉬드 PC’는 지난 해 3월 콘솔로 먼저 선보인 MMORPG ‘블레스 언리쉬드’의 PC 버전으로, 북미, 유럽시장에서 호평을 받으며 서비스 중이다.

네오위즈는 지난 1월 1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CBT 참가자를 모집, 한국 포함 글로벌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15일 오전 9시부터 19일 오전9시까지 5일간 CBT를 진행한다. 글로벌 이용자는 스팀(Steam)과 공식 홈페이지, 한국 이용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접속 플랫폼에 상관없이 전 세계 이용자들은 같은 서버에서 함께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번 CBT에서는 화려한 콤보 액션과 오픈 월드를 기반으로 다양한 보스 및 몬스터들과의 전략적인 전투, 던전, 3대 3 투기장, 15대 15전투장으로 대표되는 다양한 PVP(이용자들간 전투) 등 차별화된 블레스 언리쉬드만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한편, 15일 오후 7시와 16일 오후 9시에는 블레스 언리쉬드 공식 유튜브와 트위치를 통해 게임 관련 질문을 개발진이 실시간으로 답변해주는 AMA (Ask Me Anything)와 게임 Tip 소개 등 이용자들과의 소통 시간도 준비됐다.

개발을 맡은 라운드8 스튜디오 박점술 PD는 “오랜 노력과 시간을 담은 ‘블레스 언리쉬드 PC’를 통해 원작과는 전혀 다른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콘솔을 PC로 이식한 만큼 묵직하고 강력한 액션을 새롭게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서동민 기자 dmseo80@gametoc.co.kr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2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