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대항해의길’, 신규 콘텐츠 ‘심연의 전투’ 업데이트 예고

기사승인 2021.01.08  16:18:39

공유
default_news_ad1

- 수정함선 및 심해전가 포함,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앞두고 사전예약 실시

   
 

라인콩코리아(대표 LIAO MINGXIANG)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항해 MMORPG ‘대항해의길’이 시즌2 Vol.2 ‘심연의 전투’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대항해의길’은 직접 육성한 함대를 이끌고 전 세계 바다를 항해하며 모험을 즐길 수 있는 MMORPG이다. 출시 직후 구글플레이 매출 순위 3위를 기록하는 등 이용자로부터 큰 사랑을 받았으며, 3주년을 맞이한 현재까지도 신규 대륙 및 스토리, 항해사를 포함한 신규 콘텐츠를 꾸준히 선보이면서 두터운 팬층을 보유중이다.

지난 시즌2 Vol.1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대륙과 스토리, 새로운 전설 항해사 등을 선보인 ‘대항해의길’은 시즌2 Vol.2 <심연의 전투>에서 수정함선과 심해전가 업데이트를 준비했다. 이용자는 이름에 걸맞은 독특한 디자인에 함선별로 각기 다른 패시브 스킬을 지닌 심해급 수정함선을 제작할 수 있다. 이 함선을 통해 매주 일요일 저녁 9시부터 10시까지 오픈하는 전투 콘텐츠 심해전가에서 기존과는 완전히 다른 새로운 개념의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도전 콘텐츠에서 지브롤터 근위함대를 추가로 선보이며, 잃어버린 해역 정예 난이도, 위대한 도전 지옥난이도를 추가하면서 새로운 도전과 더욱 풍성한 보상을 모두 즐길 수 있도록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대항해의길’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시즌2 Vol.2 ‘심연의 전투’ 사전예약 신청자를 모집하고, 이번 사전예약에 참여한 전원에게 고속 성장 버프상자 7일과 함께 선박 자재 3천개, 전투 특성서 50장, 무역 특성서 50장, 은화 8백만을 지급한다.

라인콩코리아 성하빈 지사장은 “대항해의길 시즌2 Vol.2 ‘심연의 전투’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시작했다”며 “사전예약 보상을 풍성하게 준비했으니 꼭 참여해서 보상을 받아보시고, Vol.2 심연의 전투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색다른 콘텐츠를 기대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백민재 기자 beck@gametoc.co.kr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2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