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신규 파이터 ‘B. 제니’ 등장

기사승인 2020.12.23  11:02:17

공유
default_news_ad1

- 크리스마스 기념 파이터 ‘B. 제니’와 배틀카드 추가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크리스마스 기념 신규 파이터 ‘B.제니’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B. 제니’는 녹속성의 밸런스형 파이터로 같은 속성 파이터의 공격력을 최대 45% 증가시키고 파워 게이지 획득량을 최대 20% 올려주는 리더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크리스마스 장거한’이 보스로 등장하는 팀 릴레이 던전도 새롭게 선 보인다. 이용자들은 크리스마스 장거한을 물리치고 다양한 미션을 클리어 해 AS 퍼플 소울, 상급 강화 망치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 우선 금일부터 오는 1월 5일까지 5일 동안 연속으로 접속만 해도 초대형 경험치 캡슐과 KOF 올스타 파이터 소환권 3개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겨울나기 연속 로그인 보너스'를 진행한다.

이에 더해 23일부터 오는 1월 6일까지 크리스마스 파이터를 선택해 다양한 미션을 완료하고 해당 파이터의 소울과 보상들을 획득할 수 있는 슈퍼 미션도 열린다. 같은 기간 동안 산타로 변장한 꼬마도둑을 잡아 플러스 캡슐 랜덤 박스, 각성 경험치 캡슐 랜덤 박스 등을 얻을 수 있는 '가짜 산타를 찾아라' 이벤트도 함께 개시한다.

서동민 기자 dmseo80@gametoc.co.kr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2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