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카카오게임즈, ‘패스 오브 엑자일’ 19일 플래시백 리그 시작

기사승인 2020.12.18  17:15:01

공유
default_news_ad1

- 12월 19일, 과거 인기 리그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플래시백 리그’ 시작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는 핵 앤 슬래시 PC온라인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이 ‘플래시백 리그’를 19일부터 3주간 진행한다.

‘플래시백 리그’는 연말연시를 맞아 마련된 특별한 이벤트 리그로, 그동안 서비스되어온 과거의 인기 리그 핵심 콘텐츠를 반복해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지난 2019년 6월 국내 서비스 시작과 함께 시원시원한 전투와 화끈한 보상으로 이용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군단’ 리그 등을 다시 만나볼 수 있게 되며, 매 시간마다 랜덤하게 배정되는 3개의 리그 콘텐츠를 즐기는 가운데 더욱 더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플래시백 리그’ 시작과 함께, 이용자가 달성하는 레벨에 따라 게임 내 추가 아이템 보상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50레벨 달성 시 ‘황혼 미스터리 박스’를 지급하며, 이후 60레벨부터 95레벨까지 단계별로 각종 치장 아이템으로 구성된 무작위 경품을 한정 수량 제공한다.

이 밖에도 크리스마스를 맞아 공식 카카오톡 채널에 가입한 이용자 모두에게 ‘미스터리 박스’가 지급되며, 이곳에서 2021년 1월 16일로 예정된 신규 리그 최신 정보 등을 누구보다 빠르게 받을 수 있다.

백민재 기자 beck@gametoc.co.kr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2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