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절대복귀 이벤트 진행

기사승인 2020.11.20  16:52:40

공유
default_news_ad1

- 복귀 이용자 위한 110회 무료 뽑기 기회 제공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절대복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7대죄’ 절대 복귀 스페셜 스텝업 뽑기가 추가됐다. 80레벨의 6각성으로 성장된 영웅을 획득할 수 있으며 ‘분노의 기사 마신 멜리오다스’ 등 필수 영웅을 획득할 수 있다.

진보스전 ‘멀린’ 리턴즈도 추가됐다. 멀린이 진보스전의 보스로 다시 등장하며 멀린을 물리치고 획득한 포인트를 활용해 멀린의 코스튬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 우선 ‘7대죄’ 절대 복귀 스페셜 출석 보상에서 이용자들은 매일 10회 뽑기권을 10일 동안 획득해 최대 110회까지 무료 뽑기가 가능하며 200만 골드와 다이아 등 다양한 보상도 주어진다.

‘7대죄’ 절대 복귀 룰렛 이벤트에서는 일곱 개의 대죄 멤버 중 멜리오다스, 고서, 킹, 반의 민트색 응원제복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다. 해당 민트 코스튬은 이용자들의 의견을 취합해서 제작한 코스튬이다.

이에 더해 이용자들의 성장을 보조하는 ‘7대죄’ 절대 복귀 성장 응원 이벤트도 열린다. 복귀 이용자들이 자리를 잡을 수 있도록 영웅 강화, 장비 분해 성공 확률을 높였으며 메인 퀘스트 소모 행동력 50% 감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백민재 기자 beck@gametoc.co.kr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2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