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신규 월드 보스 업데이트

기사승인 2020.11.19  15:28:04

공유
default_news_ad1

- 이계 지역 최초의 월드보스 등장…홍문의 성장 상자 보상 지급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체리)’에 이계 월드보스, 신규 문파하우스 등을 추가하고 2주년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계 월드보스는 월하협곡, 비극의 고원, 건헌제국 직할령 등 이계 지역에서 만날 수 있으며, 월드보스를 처치하면 캐릭터 성장에 도움이 되는 ‘홍문의 성장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라온성도 마을에 신규 문파하우스도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해당 공간에 새로운 문파 가구를 구입할 수 있으며, 가구 배치를 통해 문파원들의 능력치를 성장시킬 수 있다.

또한 공격형, 방어형, 지원형의 각 유형별 1종씩 신규 무공패 3종이 추가되고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한 직업 밸런스 개선이 함께 이뤄졌다.

넷마블 강지훈 사업본부장은 “이계 월드보스 추가 및 월드보스의 개선으로 더 높은 단계의 기여도 보상이 주어져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도전의 재미를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12월에는 신규 직업, 새로운 세력전 등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2주년을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와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지속적인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다가오는 2주년을 기념한 ‘대장장이의 2주년 제작 재료 지원 이벤트’도 12월 초 업데이트 전까지 연다. 출석을 비롯해 세력 콘텐츠, 레이드, 월드보스 등 플레이 미션에 참여하면 최상급 무공패 10+1티켓, 신규 영웅 무공패 상자, 최상급 수호령 상자 등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서동민 기자 dmseo80@gametoc.co.kr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2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