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게임빌 ‘별이되어라!’, 세컨드임팩트 대규모 업데이트 초읽기

기사승인 2020.11.18  09:12:00

공유
default_news_ad1

- ‘별이되어라!’, ‘세컨드임팩트’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 예약 돌입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히트작 ‘별이되어라!’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에 돌입했다고 18일 밝혔다.

‘별이되어라!’는 ‘세컨드임팩트’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카카오게임즈 사전 예약과 전화번호를 이용한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휴대폰 번호 사전 예약은 이달 25일까지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카카오게임즈를 통한 사전 예약은 이달 23일까지 안드로이드 및 iOS 기기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는 ‘더블 인피니티 카드 7회 소환권 1장’과 ‘20만 루비’를 지급한다. 사전 예약을 통해 친구 5명을 초대하면 ‘인피니티 카드 9회 무료 소환권 10장’을 추가적으로 얻을 수 있다.

이달 26일로 예정된 ‘세컨드임팩트’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빛, 어둠 그리고 불꽃’을 슬로건으로 내걸고 새로운 스토리를 펼쳐나간다. 신규 영웅 ‘세컨트임팩트’ 3종이 출현하고, 다양한 신규 콘텐츠들도 등장할 예정이다.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는 실제 게임 영상으로 제작된 홍보 영상을 통해 빛과 어둠, 그리고 불꽃을 대표하는 세컨드임팩트 영웅들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세컨드임팩트’ 업데이트가 진행되면 ‘유저 접속 선물’은 물론 신규 및 복귀 유저들을 위한 ‘특별 접속 선물’, 업그레이드된 ‘보상 대파티’ 등 풍성한 보상도 예고하고 있다.

‘별이되어라!’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동화풍의 감성적인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다. 대형 업데이트 때마다 매출 차트 역주행을 지속하면서 서비스 7년차에 접어든 이 게임은 모바일 게임 대표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 

백민재 기자 beck@gametoc.co.kr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2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