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오리진’ 첫 비대면 유저 행사 개최

기사승인 2020.11.17  17:56:21

공유
default_news_ad1

- 국내 론칭 이후 첫 비대면 유저 행사, 11월 30일 방송

   
 

그라비티가 국내 흥행작 모바일게임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론칭 이후 첫 비대면 유저 행사를 개최한다.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정통성을 계승한 모바일 MMORPG다. 7월 7일 국내 론칭 직후 양대 마켓 게임 최고 매출 4위에 올랐으며 3개월 내내 구글 마켓 매출 순위 탑 10에 링크되었다. 또한 그라비티의 3분기 ‘상장 이래 역대 최대치 영업이익’이라는 기록을 세우는 데 일등공신 역할을 했다.

그라비티가 준비한 ‘라그나로크 오리진’ 온택트 모험가 파티는 보다 적극적으로 라그나로크 오리진 유저들과 소통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다.

행사에 앞서 그라비티는 11월 17일부터 18일 양일간 유저들의 의견을 받는다. 이 중 선정된 질문은 ‘라그나로크 오리진’ PM과 GM이 직접 그라비티 공식 유튜브 방송을 통해 답변을 할 예정이다. 의견을 제출한 전원에게는 '고급기어캡슐 3개'를 보상으로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4명에게는 '에어팟 프로'를 증정한다.

또한 방송 중 실시간 댓글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구글 기프트 카드 5만원 권을 증정하며 방송 종료 직전 ‘라그나로크 오리진’ 시크릿 쿠폰이 공개되는 '서프라이즈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방송은 11월 30일 오후 9시, 그라비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팀은 "라그나로크 오리진에 보내주신 유저분들의 관심과 사랑에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더욱 더 잘 소통하고 부족한 부분은 개선해 나가며 오랫동안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이번에 준비한 비대면 유저 행사인 '온택트 모험가 파티'방송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 전했다.

서동민 기자 dmseo80@gametoc.co.kr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2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