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위메이드 ‘미르4’, 안재모-조상구 등 게임 속 캐릭터 열연

기사승인 2020.11.12  17:32:32

공유
default_news_ad1

- 안재모-조상구-박동빈-명지연 ‘미르4’ 캐릭터 연기

   
 

위메이드가 하반기 기대작 ‘미르4’ 주요 캐릭터를 연기한 배우들을 공개했다.

‘미르4’는 게임 스토리를 특화해 전문 작가 그룹이 집필한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MMORPG다. 특히, 실제 배우들의 페이셜 캡처를 진행해 생생한 표정을 통한 감정 표현은 물론, 모션 캡처 배우들과 함께 자연스럽고 사실감 넘치는 액션을 게임으로 옮겨 캐릭터에 생명을 불어넣었다.

‘미르4’에는 안재모, 조상구, 박동빈, 명지연 등의 배우들이 주요 캐릭터를 맡았다. 안재모는 비천성 성주가 되었으나 끝없는 욕망을 불태우는 비천성의 성주 ‘손덕’을 연기했으며, 조상구는 세상을 등졌으나 세상을 구할 방도를 가진 당대 최고의 대마법사 ‘사르마티’ 역을 소화했다.

   
 

또 박동빈은 태평성대를 이루겠다는 명분으로 야심이 사로잡혀 흑룡의 힘을 탐하며 스스로 왕이 된 ‘초계’ 역을 연기했으며, 명지연은 암살은 물론 모략과 계약에 능통하며 문무를 겸비한 미모의 이중 첩자 ‘가온’으로 변신했다.

위메이드 측은 “대한민국 명품 배우 4인방이 ‘미르4’의 캐릭터로 완벽하게 변신했다”며 “모션 캡처와 배우들의 열연을 통해 미르 세계의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대표되는 수려한 경공 액션을 완성했다”고 전했다.

사전예약자 250만명을 돌파한 ‘미르4’는 ▲높은 수준의 커스터마이징 ▲효율적 성장을 지원하는 4대 분기 플레이 ▲전투, 경제, 정치, 사회를 아우르는 입체적인 시스템 등 차별화된 요소들이 특징이다. 위메이드는 오는 11월 중 ‘미르4’를 출시할 계획이다.

백민재 기자 beck@gametoc.co.kr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2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