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리니지M’, 다이노스 한국시리즈 우승하면 ‘TJ의 쿠폰’ 쏜다

기사승인 2020.10.28  16:44:43

공유
default_news_ad1

- 엔씨소프트 ‘리니지M’, NC 다이노스 우승 축하 이벤트 진행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모바일 MMORPG ‘리니지M’이 프로야구 팀 NC다이노스 정규시즌 우승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NC다이노스의 정규시즌 첫 우승을 축하하는 이벤트다. 모든 ‘리니지M’ 이용자는 게임 내 상점에서 ‘다이노스 응원 상자’를 100 아데나로 구매할 수 있다. ‘다이노스 응원 상자’를 열면 ‘한국 시리즈 응원 티켓’, ‘다이노스 응원 휘장’, ‘룬 변환석’을 얻는다.

이용자는 NC다이노스가 한국 시리즈에서 우승하면 ‘한국 시리즈 응원 티켓’으로 ‘TJ의 쿠폰’을 얻을 수 있다. ‘TJ의 쿠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한다. ‘다이노스 응원 휘장’을 착용하면 물리∙마법 방어력을 높일 수 있다. 오는 11월 25일 이후에는 아이템 컬렉션에 등록 가능하다.

엔씨는 ‘마스터 던전 시즌1: 지배의 탑 정상(이하 ‘지배의 탑 정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배의 탑 정상’은 모든 서버의 이용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마스터 서버’에서 열린다. 이용자는 일반 몬스터를 처치해 ‘룬 변환석 조각’ 등 강화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매주 일요일 보스 몬스터 ‘그림 리퍼’를 처치하면 ‘지배의 탑 정복자’ 호칭 버프(buff, 강화효과)를 획득한다.

‘리니지M’ 이용자는 이 밖에도 ▲할로윈 이벤트 장비를 강화에 컬렉션에 등록하거나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는 ‘잭 오 랜턴의 풍성한 할로윈’ ▲’아인하사드의 축복’과 각종 이벤트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와글와글 할로윈 찬스’ ▲월드 던전 ‘무너지는 섬’에 새로운 규칙을 추가한 ‘무너지는 섬의 격변’ 등의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백민재 기자 beck@gametoc.co.kr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2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