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NHN페이코, ‘페이코 보험 선물하기’ 서비스 출시

기사승인 2020.10.19  14:37:26

공유
default_news_ad1

- ‘PAYCO 골프보험’ 우선 적용…최대 4명 동반 가입 가능

   
 

NHN페이코(대표 정연훈)는 모바일로 간편하게 보험 상품을 선물할 수 있는 ‘페이코(PAYCO) 보험 선물하기’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페이코 보험 선물하기’는 ‘페이코’ 앱에서 상대방 전화번호를 입력해 보험 상품을 선물할 수 있는 서비스다. 보험료는 선물을 보내는 이용자가 보장 기간을 선택해 일시에 지급한다. 선물을 받은 이용자는 ‘페이코’ 앱에서 간단한 정보 입력만으로 보험 상품을 등록할 수 있으며, 별도의 비용은 부담하지 않는다.

‘페이코 보험 선물하기’는 골프보험 상품에 우선 적용됐다. NHN페이코가 MG손해보험과 선보인 ‘PAYCO 골프보험’은 연령·성별 상관없이 하루 보험료 5,000원으로 라운딩 중 발생하는 각종 손해에 대한 배상책임을 보장받는 상품이다. 특약 가입 시 홀인원 축하비용도 보장한다. 이용자 본인이 직접 가입하는 것은 물론 최대 4명까지 단체 선물이나 동반 가입도 가능하다. 향후 ‘페이코 보험’ 서비스 내 다양한 상품에 선물하기 기능이 순차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다.

NHN페이코 측은 “‘페이코 보험 선물하기’는 그동안 보험을 어렵게 느꼈던 이용자들이 일상에서 보다 쉽고 편리하게 보험 상품을 경험하면서 지인에게 마음까지 전할 수 있는 서비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편의 기능과 상품 확대를 통해 ‘페이코 보험’ 서비스를 고도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백민재 기자 beck@gametoc.co.kr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2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