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S.O.S: 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 사전 예약자 200만명 돌파

기사승인 2020.10.16  18:26:17

공유
default_news_ad1

- 사전 예약 200만 돌파…4분기 기대 라인업으로 자리매김

   
 

킹스그룹은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S.O.S: 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의 사전예약 신청자 수가 10월 16일 오전 기준, 200만 명을 돌파하며 출시를 앞둔 만반의 준비를 모두 마쳤다고 밝혔다.

킹스그룹은 지난 9월 22일부터 ‘S.O.S: 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시작하고 보름 만에 사전예약 신청자 100만 명을 돌파했다. 이후 8일 동안 K-좀비에 관심을 가진 유저들이 대거 몰리며, 사전 예약 신청자 수 200만 명을 기록했다.

회사 측은 “한국 유저를 겨냥한 적극적인 ‘게임 알리기’가 주효했다”며 “북미와 유럽 등 해외권에서는 높은 성과를 바탕으로 IP(지식재산권)가 탄탄히 자리를 잡았지만, 국내에서는 ‘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 관련 인지도가 전무했기에 유저 모객 단계부터 이미지 형성에 집중했다”고 설명했다.

이를 위해 국내에서 액션 연기와 배우 호감도가 높게 형성되어 있는 정우성과 혜리를 발탁해 TV CF, 지하철, 건물 전시판을 비롯한 오프라인 옥외광고, 여기에 게임 유저들이 직접적으로 접할 다방면의 온라인 채널을 활용한 대대적인 마케팅을 전개했다. 아울러 미모의 한국 오리지널 영웅 캐릭터 강은주와 윤채희를 지난 13일, 전 세계 최초로 공개하며 기대치가 큰 폭으로 증가했다고 분석했다.

킹스그룹 관계자는 “국내 유저들의 게임에 대한 관심이 긍정적인 결괏값으로 작용하게 되어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이같은 기대에 보답하는 차원에서 오는 20일 정식 출시에 맞춰 최고의 컨디션으로 유저 맞이에 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백민재 기자 beck@gametoc.co.kr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2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