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닌텐도 스위치 액션 ‘하드코어 메카’, 한국 서비스 돌입

기사승인 2020.10.15  14:53:58

공유
default_news_ad1

- 닌텐도 스위치용 메카닉 액션게임 ‘하드코어 메카’ 자막 한글화로 국내 정식 출시

   
 

라이트닝게임즈(LIGHTNING GAMES)는 로켓펀치게임즈(RocketPunch Games)가 개발한 2D 메카닉 액션게임 ‘하드코어 메카(HARDCORE MECHA)’ 닌텐도 스위치 버전을 15일 자막 한글화로 국내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2D 횡 스크롤 형태의 액션 게임인 ‘하드코어 메카’는 빠른 속도감과 뛰어난 타격감, 그리고 다양한 무기를 통해 주어진 임무를 달성하는 신작이다. 유저는 근 미래의 화성에서 인간형 보행 병기 ‘메카’가 전장의 패권을 잡은 시대 속 용병이 되어 연합군의 시험기 ‘썬더볼트’를 타고 전쟁에 뛰어들게 된다.

또한 부드러우면서도 중후한 움직임을 보여주는 메카닉 액션과 작은 부품들의 디테일까지 살린 그래픽을 장점으로 내세웠다. 이 같은 특징으로 선행 출시된 일본에서는 출시 일주일 만에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소프트 판매 인기 랭킹 1위에 오르기도 했다.

닌텐도 스위치 버전으로 출시됨에 따라, 유저들은 ‘하드코어 메카’의 스토리 모드와 멀티 플레이어 모드를 모두 경험할 수 있게 된다. 온라인 PVP 모드를 제외한 모든 멀티 플레이어 모드는 최대 4명의 플레이어가 온라인으로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닌텐도 스위치 조이콘 등을 사용하여 진구와 공유하면 같은 화면에서 실시간 전투를 벌일 수도 있다. 

라이트닝게임즈 관계자는 “자막 한글화로 한국에 정식 출시되는 ‘하드코어 메카’는 메카닉을 선호하고 2D 액션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만족스러운 재미를 줄 것”이라며 “‘하드코어 메카’ 닌텐도 스위치 버전을 통해 더욱 완벽하고 다양한 재미를 체험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백민재 기자 beck@gametoc.co.kr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2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