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엔씨 ‘트릭스터M’, 새로운 스토리 온다…‘폴라’ 영상 공개

기사승인 2020.10.12  16:59:43

공유
default_news_ad1

- 원작 ‘트릭스터’의 마지막 캐릭터 ‘폴라’ 소개 영상과 게임 가이드 영상 선보여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지난 7일 공개한 ‘트릭스터M’ 티저 영상이 화제다. 오랜만에 들려온 ‘트릭스터M’의 소식에 출시를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는 중이다.

‘트릭스터M’은 엔씨의 자회사 엔트리브소프트가 11년간(2003년~2014년) 서비스했던 ‘트릭스터’ IP를 활용한 모바일 어드벤처 MMORPG다. 원작의 주요 요소를 계승하면서 엔씨(NC)의 개발 철학을 담는 등 새로움을 더해 출시될 예정이다.

엔씨소프트가 공개한 영상은 ‘또 하나의 이야기, 폴라의 모험’ 예고편과 게임 가이드 영상 예고편 총 2종이다. 트릭스터M 티저 페이지에서 볼 수 있으며, 풀버전은 오는 14일 공개된다.

‘또 하나의 이야기, 폴라의 모험’ 영상에서 원작 ‘트릭스터’의 마지막 캐릭터인 ‘폴라’를 소개했다. 폴라는 원작 트릭스터의 ‘까발라섬’에 9번째로 등장한 북극곰 소녀다. 귀여운 이미지와 달리 공격형 타입이며, 해머를 사용하는 강력한 물리 전투로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았다.

   
 

원작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폴라의 이야기는 지금껏 따로 공개되지 않아 아쉬움을 샀는데, 이번 영상에서 폴라가 까발라섬에 오게 된 자세한 배경이 소개될 예정이다. 엔씨소프트가 미완으로 끝난 원작의 스토리를 ‘트릭스터M’에서 완전하게 부활시키겠다고 밝힌 만큼, 향후에도 다양한 이야기가 등장할 것으로 보인다.

게임 가이드 영상의 예고편은 ‘까발라에서 뭐하지?’라는 이름으로 공개됐다. 유저의 반응을 살펴보는 ‘돈 까발리에’ 회장의 모습을 보여주며 향후 공개될 본편에서 자세한 설명으로 유저의 궁금증을 해결해줄 것을 시사했다.

엔씨소프트에 따르면, 게임 가이드 영상에는 박원기 ‘트릭스터M’ 개발 디렉터, 고윤호 ‘트릭스터M’ 사업 실장, 곽민선 아나운서가 등장한다. 각각 ‘트릭스터M’의 대표 캐릭터인 ‘돈 까발리에’, ‘돈 주반니’, ‘로잘린 그라시아’ 역을 맡아 게임을 소개할 예정이다.

백민재 기자 beck@gametoc.co.kr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2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