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S.O.S: 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 사전예약 100만명 돌파

기사승인 2020.10.08  15:23:47

공유
default_news_ad1

- 1차 티징 영상 이어 2차 티징 전격 공개…좀비 서바이벌 눈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게임 스튜디오 ‘킹스그룹’은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S.O.S: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의 사전예약 신청자 수가 10월 8일 오전 10시 기준,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킹스그룹 측은 지난 9월 22일 ‘S.O.S: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의 사전예약 이벤트와 함께 게임의 전체적인 인지도를 끌어올리는 차원에서 홍보모델로 정우성과 혜리를 발탁했다.

이후 추석 시즌을 기점으로 TV CF, 지하철, 건물 전시판을 비롯한 오프라인 옥외광고, 여기에 게임 유저들이 직접적으로 접할 다방면의 온라인 채널을 활용한 대대적인 마케팅을 진행했다.

회사 측은 “사전예약 이벤트를 시작한 지 보름 만에 사전예약 신청자 100만 명을 돌파하는 성과를 거뒀다”며 “정식 출시까지 유저들의 기대와 관심을 한 단계 끌어올리기 위한 행보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S.O.S: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은 지난 9월 28일 선보인 정우성과 혜리의 티저 광고 ‘여우야 편’에 이어, 좀비들로부터 대한민국을 사수하기 위한 여정을 본격적으로 담아낸 2차 티징 영상 ‘정우성-혜리 편’을 8일 공개했다.

킹스그룹 관계자는 “좀비 서바이벌이란 다소 생소할 주제와 장르에 높은 관심을 보여주시는 유저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좀비의 습격과 세계 멸망 후 생존을 주제로, 타 게임과의 차별성을 알아봐 준 것이라 더욱더 그렇다”라며 “정식 출시도 서서히 임박해온 만큼 남은 기간 게임을 알리기 위한 여러 방향에 대해 고민하고, 이를 실행에 옮길 방침”이라고 전했다.

백민재 기자 beck@gametoc.co.kr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2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