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여성향 게임 ‘썸머코드’, 김형석 참여 OST 앨범 선보여

기사승인 2020.10.06  15:11:14

공유
default_news_ad1

- 유명 프로듀서 김형석 참여, 총 14곡의 OST 수록된 앨범 발매

   
 

비비드스튜디오는 여성향 모바일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썸머코드’의 OST 앨범 ‘썸머코드: 내가 모르는 어제’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OST 앨범 ‘썸머코드: 내가 모르는 어제’는 ‘썸머코드’의 콘텐츠와 스토리 전개에 따른 배경음악 14곡이 수록됐다. 게임 내에 풀보이스로 탑재된 베테랑 성우진들의 음성과 더불어 완벽한 하모니를 연출하고 있다.

특히 ‘I Believe‘, ‘내게 오는 길’ 등으로 유명한 김형석 작곡가가 처음으로 게임 OST 작업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그간 드라마, 영화에서 무수한 히트곡을 배출한 김형석 작곡가가 작업한 첫 게임 OST는 특유의 감정선을 자극하는 감미로운 선율이 특징으로, 섬세한 연애 감정을 잘 담아냈다.

이번 OST 앨범은 멜론, 지니 등 국내 음원 채널 및 글로벌 음원 채널을 통해 출시됐다.

‘썸머코드’는 로맨스와 추리를 결합한 여성향 연애 게임으로, 역대급 성우진 기용 및 수준 높은 일러스트로 많은 마니아들의 기대를 받으며 하루 만에 텀블벅에서 목표한 후원 금액을 달성했다.

텀블벅 후원 프로젝트는 지난 8월 성공적으로 종료됐으며, 후원자에게는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하고, 렌티큘러 카드, 아크릴 스탠드, 스카쟌 등 다양한 굿즈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 앞서 인기 웹소설 작가 김주희가 집필한 스핀오프격 웹소설 ‘썸머코드: 너에게는 거짓말’은 섬세한 문체로 달달한 로맨스를 담아 많은 연애물 마니아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한편, 사전예약 진행 중인 ‘썸머코드’는 기억을 잃은 ‘나’와 엄마를 앗아간 교통사고의 의문을 찾기 위해 탐정 사무소에서 근무하며 일어나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스 추리물이다.

백민재 기자 beck@gametoc.co.kr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2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