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넷마블 ‘세븐나이츠2’, 10월 7일 온라인 쇼케이스 연다

기사승인 2020.09.29  12:41:03

공유
default_news_ad1

- 플레이 영상, 개발스토리 최초 공개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출시 예정인 모바일 수집형 MMORPG ‘세븐나이츠2’(개발사 넷마블넥서스)의 사전등록과 온라인 쇼케이스를 10월 7일 오후 9시 동시에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넷마블은 ‘세븐나이츠2’ 공식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 쇼케이스를 열고, 주요 게임성, 플레이 영상, 개발 스토리 등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게임 개발을 총괄한 넷마블넥서스 김정민 PD와 넷마블 한지훈 사업본부장은 무대에 올라 게임에 대한 궁금증을 직접 해소할 계획이다.

‘세븐나이츠2’가 글로벌 6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넷마블의 대표 IP(지식재산권) ‘세븐나이츠’의 정통 후속작인만큼, 특별 영상으로 이용자들의 짧은 인터뷰와 ‘세븐나이츠’ 기록이 담긴 영상도 공개된다. 

온라인 쇼케이스는 SBS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박선영이 사회를 맡았으며, 인기 인플루언서 슈카월드, 김성회 등이 함께 한다.

사전등록도 온라인 쇼케이스와 함께 시작하며, 혜택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세븐나이츠2’는 ‘세븐나이츠’의 재미와 감성을 계승한 모바일 MMORPG로, 전작의 20년 후 세계를 다루고 있다. 모바일의 한계를 넘어선 시네마틱 연출과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뛰어난 스토리, 언리얼4엔진으로 구현한 각양각색 캐릭터로 수집형 MMORPG라는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넷마블은 ‘세븐나이츠2’를 2020년 4분기 출시 예정이다.

서동민 기자 dmseo80@gametoc.co.kr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2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