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넷플릭스 ‘바이오하자드’ 애니메이션, 2021년 공개된다

기사승인 2020.09.28  12:14:21

공유
default_news_ad1

- 티저 포스터 & 티저 예고편 공개

   
 

글로벌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가 ‘바이오하자드: 무한의 어둠’을 2021년 공개한다.

전 세계적으로 1억 장 이상 판매되며 서바이벌 호러 게임의 표준으로 불리우는 ‘바이오하자드’가 풀 3D CG로 제작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애니 ‘바이오하자드: 무한의 어둠’으로 재탄생한다. 이번 시리즈는 ‘바이오하자드’ 게임 탄생에 공헌했던 게임 개발사 캡콤의 고바야시 히로유키가 총괄 제작을 맡았다. 풍부한 애니 시리즈 제작 경험을 보유한 TMS 엔터테인먼트가 제작을 담당하고, ‘레지던트 이블: 벤데타’의 프로듀서를 맡았던 구에비코의 미야모토 게이가 풀 3DCG 애니 제작을 지휘한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무수히 많은 곤경을 모면한 두 주인공 레온 S. 케네디와 클레어 레드필드가 피로 뒤범벅된 벽 앞에서 새로운 위협에 담담히 맞서는 모습을 담아 시선을 사로잡는다.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어둠에 휩싸인 폐건물로 들어가는 클레어와 암흑 속에서 누군가를 구하는 레온의 모습을 보여준다. 

   
 

‘바이오하자드’는 1996년 소니 플레이스테이션에서 최초로 소개된 게임으로, 절망적인 상황에서 생존을 위해 무기와 아이템을 찾는 과정에서 느끼는 공포를 절묘하게 연출해 서바이벌 호러라는 신종 장르를 만들어낸 게임이다.

서동민 기자 dmseo80@gametoc.co.kr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2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