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넷마블 ‘세븐나이츠2’, 10월 7일부터 사전등록 돌입

기사승인 2020.09.23  12:49:44

공유
default_news_ad1

- 고퀄리티 3D 그래픽으로 구현된 캐릭터 액션 공개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수집형 MMORPG ‘세븐나이츠2(개발사 넷마블넥서스)’ 사전등록을 오는 10월 7일 시작한다고 23일 알렸다.

넷마블은 ‘세븐나이츠2’ 공식 사이트에 사전등록 D-14를 알리는 디데이(D-Day) 카운트와 새로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영상에서는 실사형 고퀄리티 그래픽으로 구현된 ‘세븐나이츠2’ 유명 캐릭터들의 화려한 스킬액션과 '세븐나이츠2' 오리지널 영웅들도 만나볼 수 있다.

넷마블 한지훈 사업본부장은 "이번 영상은 아일린, 루디, 레이첼 등 기존 영웅들의 유명한 액션이 '세븐나이츠2'에서 어떻게 재탄생됐는지 알 수 있어, '세븐나이츠' 이용자라면 흥미롭게 볼 수 있을 것"이라며 "사전등록 시작일에 맞춰 온라인 쇼케이스와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 많은 기대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세븐나이츠2’는 ‘세븐나이츠’의 재미와 감성을 계승한 모바일 MMORPG로, 전작의 20년 후 세계를 다루고 있다. 모바일의 한계를 넘어선 시네마틱 연출과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뛰어난 스토리, 언리얼4엔진으로 구현한 각양각색 캐릭터로 수집형 MMORPG라는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넷마블은 ‘세븐나이츠2’를 2020년 4분기 중 출시 예정이며, 출시 전까지 공식 사이트, 페이스북, 세나TV 유튜브를 통해 다채로운 게임정보를 공개할 방침이다. 

서동민 기자 dmseo80@gametoc.co.kr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2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