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서머너즈 워’ 연속 전투 시스템 도입…한번에 10회

기사승인 2020.09.15  10:45:23

공유
default_news_ad1

- 시나리오, 던전 등 최대 10회 연속 진행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 연속 전투 시스템을 최초로 도입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의 풍부한 전투 콘텐츠를 수동 조작 없이 연속으로 즐길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하고, 유저들에게 보다 쉽고 편리한 게임 플레이 환경을 마련했다.

이번 연속 전투는 ‘서머너즈 워’ 출시 이후 6년 만에 최초로 선보이는 기능으로, 유저와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서머너즈 워’ 만의 전략적 재미를 높인 차별화된 방식으로 구현됐다. 해당 기능은 게임에서 원하는 장소로 단번에 이동할 수 있는 ‘차원의 문’을 통해 실행할 수 있으며, 시나리오 모드, 카이로스 및 이계 던전 등 원하는 지역을 선택해 한 번에 최대 10회 연속으로 신속히 진행할 수 있다.

특히 ‘서머너즈 워’의 연속 전투는 전투의 진행과 동시에, 몬스터 소환, 룬∙아티팩트의 강화 및 세팅 등 전투를 제외한 게임 내 모든 콘텐츠를 자유롭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기획돼, 단순히 동일한 전투의 반복을 통한 높은 편의성뿐만 아니라, ‘서머너즈 워’의 전략적 플레이를 돕는 최적화된 연속 전투 시스템을 경험해볼 수 있다.

한편 컴투스는 연속 전투와 더불어 신규 장비 아트팩트의 관리 기능도 추가한다. 획득한 아티팩트를 자신의 몬스터에 보다 정교하고 전략적으로 세팅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고, 전투에 참여하는 데 필요한 에너지의 저장량도 최대 200개로 확장해 편의성을 높였다.

서동민 기자 dmseo80@gametoc.co.kr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2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