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세계적 게임 스트리머 ‘닌자(Ninja)’, 트위치로 복귀

기사승인 2020.09.11  14:11:19

공유
default_news_ad1

- 트위치와 독점 다년 계약 맺고 복귀… 미국 9월 10일부터 방송 시작

   
 

세계적인 게임 전문 스트리머 타일러 ‘닌자’ 블레빈스(Tyler ‘Ninja’ Blevins)가 트위치로 복귀했다.

11일 트위치는 “닌자가 트위치와 다년간 독점 스트리밍 계약을 체결해 오직 트위치 채널 에서만 방송을 송출한다”며 “태평양표준시 기준 9월 10일 오후 12시, 한국시간 9월 11일 새벽 4시에 복귀를 알리는 첫 방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닌자는 트위치에서 전속으로 스트리밍하며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닌자는 거의 10년 전 트위치에서 스트리머로 활동하기 시작했으며, 단 시간 내에 트위치에서 가장 인기있는 프로 게이머로 성장했다. 전 세계 4천만 명의 팬을 보유하고 있다.

닌자는 “트위치에 복귀해 팬들과 만나게 돼 정말 기쁘다”며 “플랫폼을 선택하기 위해 오랜 시간 고민했는데 트위치가 정말 협조적이었고 내가 그리는 전반적인 커리어 목표를 이해해주었다”고 밝혔다. 

트위치 콘텐츠 SVP 마이클 아라곤(Michael Aragon)은 “닌자의 트위치 복귀를 환영한다. 그는 게이밍 커뮤니티의 아이콘이며 업계와 문화에 놀라운 영향을 끼쳐왔다”며 “게임을 더 많은 대중에게 알리는 데 공헌한 닌자의 여정은 앞으로도 계속될 것”이라고 전했다.

백민재 기자 beck@gametoc.co.kr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2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