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위메이드, 야심작 ‘미르4’ 사전예약…서예지 모델 발탁

기사승인 2020.09.11  11:03:46

공유
default_news_ad1

- ‘미르의 전설2’ 계승한 위메이드표 모바일 MMORPG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퍼블리싱하고 위메이드넥스트(대표 박정수)에서 개발하는 신작 모바일 MMORPG ‘미르4’의 사전예약을 11일 시작했다.

‘미르4’는 전 세계 5억 명을 열광시킨 ‘미르의 전설2’ 세계관을 계승한 대작 모바일 MMORPG다. 비천왕국과 사북왕국으로 양분되는 미르 대륙을 배경으로 하여 압도적인 스케일의 K-FANTASY 세계를 구현했다. 특히, 사냥, 채집, 채광, 운기 조식 등 성장과 경제적 가치를 동시에 충족시키는 4대 분기 플레이는 물론, 전작에서 500년이 흐른 뒤 새로운 인물들이 수놓는 장대한 서사를 특징으로 하고 있다.

   
 

또한, 성장과 전투 중심의 기존 모바일 MMORPG 그 이상의 세계를 구현하기 위해 진일보한 정치, 경제, 그리고 사회 시스템을 제공하여 유저로 하여금 뜻이 맞는 동료들과 새로운 세상을 제약 없이 만들어가는 높은 수준의 자유도를 선사할 계획이다.

브랜드 사이트에서는 K-FANTASY로의 안내자로 변신한 배우 서예지가 등장하는 프로모션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동양의 아름다운 선을 강조한 오리엔탈 무브먼트를 시작으로, K-FANTASY의 정수를 담은 영상이 매주 공개된다. ‘미르4’의 사전예약은 브랜드 사이트를 비롯해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갤럭시 스토어에서 참여할 수 있고, 애플 앱스토어 사전주문은 추후 개시될 예정이다.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 한정판 ‘비천왕국의 신비로운 반지’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4대 스토어에서 사전 등록을 추가로 완료 시 빠른 성장을 돕는 ‘비천왕국의 봉인상자’ 등 특별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브랜드 사이트에서 ‘갤럭시Z폴드2’, ‘갤럭시 버즈 라이브’ 등 다양한 경품 당첨의 기회가 주어지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개최한다. ‘미르4’는 하반기 정식 서비스를 준비 중이다.

백민재 기자 beck@gametoc.co.kr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2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