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오버워치’ 선수들, 남성 패션지 화보 찍었다

기사승인 2020.08.25  18:01:02

공유
default_news_ad1

- 양진모 외 6인, 에스콰이어 9월호 화보 촬영

   
 

세계 최초 도시 연고제 기반 메이저 글로벌 e스포츠 리그인 오버워치 리그(Overwatch League)에서 활약 중인 대한민국 국적의 스타 플레이어 6인이 남성 패션지 에스콰이어의 9월호 화보를 장식했다.

오버워치 리그와 에스콰이어의 협업은 8월 초 서울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됐다. e스포츠 경기장에서 팀 유니폼을 입은 모습으로만 주로 접했던 오버워치 리그 선수들의 ‘색다른 변신’을 컨셉트로 e스포츠 선수들의 또 다른 매력을 담아냈다는 평가다.

이날 현장에는 ‘Tobi’ 양진모(서울 다이너스티 소속), ‘Jjonak’ 방성현(뉴욕 엑셀시어), ‘Fleta’ 김병선(상하이 드래곤즈), ‘Cr0ng’ 남기철(광저우 차지), ‘GodsB’ 김경보(항저우 스파크), ‘Glister’ 임길성(런던 스핏파이어) 등 올 시즌 오버워치 리그 아시아 지역에서 경쟁 중인 6팀(청두 헌터즈 제외)의 간판 선수 6인방이 참여했다. 탄탄한 실력에 더해 눈에 띄는 외모와 재치있는 언변 등으로 팬덤을 쌓아온, 한국은 물론 전세계 팬들까지 주목하는 오버워치 e스포츠 대표 스타들이다.

공개된 화보 속 6인은 남성적인 매력을 드러내는 완벽한 수트룩 연출은 물론, 다양한 의상을 소화해내며 e스포츠 무대에서 보여주지 못 한 다채로운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지난 18일 공개된 화보 티저 영상 공개 직후 한국은 물론 중국 등 다른 지역에서도 큰 관심을 보이는 것으로 알려졌다.

화보 촬영 현장을 이끈 에스콰이어 관계자는 “대한민국을 넘어 글로벌 최고 수준의 e스포츠 리그에서 활약 중인 선수들인 만큼, 화보 촬영에도 매우 열정적이고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참여했다. 서로 다른 매력에 이번 컨셉트에 대한 높은 해석이 더해져 가을 남자로 완벽 변신했다”고 밝혔다.

서동민 기자 dmseo80@gametoc.co.kr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2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