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베스파 日 자회사 하이브, ‘어그레츠코: 월급쟁이의 역습’ 출시

기사승인 2020.07.27  14:41:14

공유
default_news_ad1

- 산리오 원작, 넷플릭스 방영 애니 IP의 3매치 캐주얼 게임

   
 

베스파(대표 김진수)의 자회사 하이브(대표 이동욱)가 모바일 캐주얼 게임 ‘어그레츠코: 월급쟁이의 역습’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27일 한국을 비롯해 북미, 일본 등 글로벌 120여개국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어그레츠코: 월급쟁이의 역습’은 회사 인테리어를 담당하게 된 레서판다 레츠코와 그녀를 둘러싼 직장내 이야기를 담고 있다.

게임은 층별로 사무실의 컨셉을 정하고 3매치 퍼즐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점수로 인테리어 소품을 구매, 사파리 파크의 사무 공간을 꾸며 나가는 메인 스테이지와 약 100여화 정도의 원작 애니메이션을 감상할 수 있는 에피소드, 시간대별 다양한 미션이 주어지는 특별 미션 등으로 구성됐다. 

‘어그레츠코: 월급쟁이의 역습’에는 주인공인 레츠코 외에도 얄미운 직장 동료 미어석 대리, 강압적인 상사 황돈 부장, 빈틈없는 사장비서 수리미 등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캐릭터들은 각각의 고유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스테이지 구성에 따라 알맞은 캐릭터를 선택, 스킬을 사용하면 보다 쉽게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하이브는 ‘어그레츠코: 월급쟁이의 역습’의 글로벌 정식 서비스를 맞이해 오는 10월 31일까지 게임을 플레이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10만 골드와 캐릭터 뽑기 티켓 3장을 선물로 제공한다.

한편, ‘어그레츠코: 월급쟁이의 역습’의 원작 IP ‘어그레시브 레츠코’는 글로벌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업체 넷플릭스(Netflix) 오리지널 애니메이션으로 2018년 첫 방영 이후 전세계 유저들에게 많은 공감과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오는 8월 27일에 3기 애니메이션이 넷플릭스(Netflix)에서 독점 방영될 예정이다.

서동민 기자 dmseo80@gametoc.co.kr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2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