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MS, ‘플라이트 시뮬레이터’ PC버전 8월 출시한다

기사승인 2020.07.14  12:46:36

공유
default_news_ad1

- Windows 10에서 사전 주문 가능

   
 

마이크로소프트와 아소보 스튜디오(Asobo Studio)가 ‘Microsoft Flight Simulator(마이크로소프트 플라이트 시뮬레이터)’ PC 버전을 8월 18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마이크로소프트 플라이트 시뮬레이터’는 스탠다드(Standard) 에디션을 포함한 총 3가지 에디션으로 출시되며, Windows 10에서 사전 주문 가능하다. 또한 Xbox Game Pass PC용 베타 버전 통해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마이크로소프트 플라이트 시뮬레이터’는 전세계 팬들의 호평을 받은 시뮬레이션 프랜차이즈의 차세대 버전으로 고도로 정밀화된 비행 시뮬레이션 경험을 제공한다. 플레이어는 정교하게 구현된 비행기와 극사실적인 낮과 밤, 기상상태 등 비주얼 효과를 통해 사실감 넘치는 비행 시뮬레이션을 경험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15억개 이상 건물과 2조 그루 이상의 나무, 산, 도로, 강 등 Microsoft Flight Simulator가 구현한 광활하고 아름다운 지구 경관을 즐길 수 있다. 활기차고 변화무쌍한 실제 지구 환경처럼 실시간으로 변화하는 교통, 기상상태, 동물의 움직임 등으로 구성된 다채로운 세계를 선보인다.

또 경비행기부터 상업용 제트기에 이르는 다양한 비행기종의 운항 기술을 연마할 수 있다. ‘마이크로소프트 플라이트 시뮬레이터’에서 만날 수 있는 모든 비행기는 사실적인 기기 장치와 정교한 조종실을 갖추고 있다. 초심자부터 전문가까지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수동조작부터 대화형 안내시스템, 체크리스트로 비행을 보조받는 단계까지 비행 레벨을 조절할 수 있다.

새로운 기상상태 엔진이 추가돼 플레이어는 풍속, 풍향, 기온, 습도, 비 등 실시간 기상상태를 경험 가능한 라이브 웨더 모드(Live Weather Mode)를 사용할 수 있다. 언제든지 시계비행(VFR: Visual Flight Rules) 및 야간 시계비행을 경험할 수 있다.

비행기마다 1,000개 이상 비행조종면(control surfaces)을 갖춘 최첨단 물리 엔진을 탑재해 비행의 사실감을 극대화한다.

‘마이크로소프트 플라이트 시뮬레이터’는 스탠다드, 디럭스(The Deluxe), 프리미엄 디럭스(The Premium Deluxe) 에디션까지 총 3가지 에디션으로 출시된다. 스탠다드 에디션은 20종의 비행기와 30개 공항을 선보이며, 디럭스 에디션은 5종의 비행기와 5개 공항을 추가 제공한다. 이에 더해, 프리미엄 디럭스 에디션은 스탠다드 에디션 기본 제공 비행기 및 공항에서 각각 10개 모델을 추가로 이용 가능하다.

서동민 기자 dmseo80@gametoc.co.kr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2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