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로스트아크’에 여름이 왔다…‘워터풀 아일랜드’ 등장

기사승인 2020.07.08  15:49:00

공유
default_news_ad1

- 쏟아지는 피냐타들과의 물총 대전…코인으로 아이템 교환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블록버스터 핵앤슬래시 MMORPG ‘로스트아크’에 신나는 여름 축제를 만끽할 수 있는 ‘워터풀 아일랜드’를 업데이트 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새로 추가된 워터풀 아일랜드는 동료 모험가들과 함께 신나게 물총 놀이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섬이다. 모험가들은 몰려오는 ‘피냐타’들로부터 ‘석상’을 지킨 뒤 보스 피냐타와의 한판 물총 싸움을 펼치면 된다.

특히, 워터풀 아일랜드는 기간제 이벤트 섬으로 7월 8일부터 8월 12일 정기 점검 전까지 약 5주 동안만 오픈된다.

이용자들은 워터풀 아일랜드에서 협동 퀘스트와 일일 퀘스트를 반복 진행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그리그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그리그 코인은 섬 내 위치한 물물교환 NPC ‘헨디나’에게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그리고 코인으로 교환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는 ‘워터 프로MK-1’, ‘워터 프로MK-2’ 등의 스페셜 꾸미기 아이템과 ‘아크투르스의 숨결’, ‘용암의 숨결’ 등 재련 아이템이 마련돼 있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여름을 맞이해 로스트아크에서 모험가 분들이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 있을 시즌2 업데이트에도 많은 기대와 성원을 부탁 드리며 모험가 분들의 소중한 의견이 로스트아크에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서동민 기자 dmseo80@gametoc.co.kr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2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