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넷마블 카밤, ‘샵 타이탄’ 1주년 기념 업데이트 진행

기사승인 2020.06.22  10:54:33

공유
default_news_ad1

- 출시 후 1년 동안 제작된 아이템 65억 개, 생성된 금화 152조 개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최근 북미 자회사 카밤(Kabam)이 ‘샵 타이탄(Shop Titans)’의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이용자가 게임 내 샵에서 키울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펫’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용자는 개와 고양이 중 하나를 무료로 선택할 수 있으며, 그 외 햄스터, 닭, 유니콘 등 추가적인 애완동물들은 게임 내 재화인 보석과 골드를 사용해 획득할 수 있다. 펫은 관리를 통해 성장과 커스터마이즈가 가능하며, 샵의 명성을 올려주거나 에너지를 증가시키는 등의 버프를 제공한다.

‘샵 타이탄’은 지난해 6월 iOS 및 안드로이드 플랫폼을 통해 글로벌 출시됐다. 1년 동안 650억 개 이상의 아이템이 제작됐으며, 플레이를 통해 생성된 금화는 총 152조 개에 달한다. 또, 1억 7,500만 건의 매장 업그레이드와 2,500만 건의 퀘스트 참여가 진행됐다.

이 게임은 영웅들을 위한 장비를 제작해 판매하는 독특한 콘셉트의 게임으로, 이용자는 광범위한 아이템 제작 시스템을 활용해 다양한 장비를 제작하고 구매자와 협상을 벌이며 자신만의 판타지 상점을 키워나가게 된다.

지난 5월에 출시된 스팀 버전은 풀HD급 그래픽과 초당 60프레임의 쾌적한 게임 플레이, 키보드와 마우스를 이용한 보다 정교한 컨트롤을 지원한다. 또, 이용자가 PC와 모바일 기기 모두에서 동일한 계정으로 플레이를 이어갈 수 있는 ‘동기식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도 가능하다.

백민재 기자 beck@gametoc.co.kr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2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