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테라 클래식’, 전설 등급 신규 펫 및 코스튬 공개

기사승인 2020.06.11  10:09:58

공유
default_news_ad1

- 필드 PK 밸런스 조정, ‘원정’ 던전 자동 전투 기능 적용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11일 모바일 MMORPG ‘테라 클래식’에 신규 ‘펫’ 과 ‘코스튬’을 추가했다.

이번에 공개한 신규 펫은 ‘방주를 지키는 수호자’로 불리는 전설 등급의 ‘아크가디언’으로 일정 시간 동안 적을 기절시키고, 이동 속도 감소 효과를 부여해 전투를 승리로 이끄는 패시브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또, 고급스런 ‘귀족 코스튬’을 추가해 게임의 재미를 더 했다. 이용자들은 필드 몬스터나 월드 보스를 처치하거나 엘프의 선물, 잡화점 내 ‘코스튬 교환 상점’ 등에서 특수 진화 재료 ‘마법의 바늘’을 획득해 ‘신화’ 등급 ‘귀족 코스튬’ 진급에 성공하면 캐릭터 외형 변화, 전투력 상승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필드에서 PK 밸런스 조정 및 보상 강화, 관련 업적을 이용자의 프로필에 추가했고, ‘원정’ 던전에 자동 전투 기능을 추가하는 등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편의성도 개선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누적 펫 소환 횟수에 따라 ‘고급 사료’, ‘레드 다이아’, ‘4급 스킬북’ 등을 지급하고, 출석 일수에 따라 재화 ‘전설 강화석’, ‘고급 행운의 눈’, ‘룬 수정’ 등을 지급하는 ‘7일간의 특별한 선물’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서동민 기자 dmseo80@gametoc.co.kr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2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