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모바일 샌드박스 ‘슈퍼탱크 블리츠’, 글로벌 사전 예약

기사승인 2020.05.21  17:36:24

공유
default_news_ad1

- 스마일게이트 신작 캐주얼 샌드박스 게임, 142개국 사전 예약 시작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루미디아게임즈(대표 이장호)가 개발 중인 모바일 캐주얼 샌드박스 게임 ‘슈퍼탱크 블리츠(SUPERTANK BLITZ)’의 글로벌 사전 예약을 21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사전 예약은 슈퍼탱크 블리츠 사전 예약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마켓을 통해 전세계 142개국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젬과 슈퍼 박스, 특별 기념 메달 등 다양한 게임 재화가 보상으로 지급된다.

‘슈퍼탱크 블리츠’는 스마일게이트가 지난 2017년 출시해 전세계에서 2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모바일 샌드박스 게임 ‘슈퍼탱크대작전’의 차기작이다. ‘슈퍼탱크대작전’은 2017년 구글에서 뽑은 가장 혁신적인 게임에 선정된 바 있다.

다양한 부품을 조립해 자신만의 탱크를 완성하고 다른 이용자들과 대결을 펼치는 시리즈의 큰 틀을 유지하면서, 캐릭터 수집 요소를 새롭게 도입하고 전투 콘텐츠의 비중을 높였다. 또한, 탱크 조립 화면의 전체적인 UI(유저 인터페이스)를 획기적으로 개선하고 부품 구조를 단순화해 탱크 조립을 직관적으로 즐길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장인아 대표는 “스마일게이트는 슈퍼탱크 블리츠를 통해 ‘캐쥬얼 샌드박스’라는 색다른 장르를 지속적으로 개척하고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며 “게임을 사랑하는 전세계 모든 게이머들이 더욱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접하고 이를 통해 게임 생태계가 긍정적인 방향으로 한층 더 발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많은 응원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백민재 기자 beck@gametoc.co.kr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2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