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 신규 영웅 ‘살라딘’ 사전예약

기사승인 2020.05.19  12:18:54

공유
default_news_ad1

- 막강한 공격력과 애잔한 스토리로 화제를 모은 ‘창세기전3’ 주인공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19일 엔드림과 조이시티(각자 대표 조성원, 박영호)가 함께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창세기전: 안타리아의 전쟁’의 신규 영웅 ‘살라딘’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했다.

‘창세기전3’의 주인공인 ‘살라딘’은 막강한 공격력과 개성 있는 의상, 애잔한 스토리로 당시 이용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며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살라딘’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원작 캐릭터와의 높은 싱크로율로 재현, 강력한 공격력과 매력적인 스킬 등 독보적인 활약을 예고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5월 19일부터 25일까지 ‘살라딘’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먼저, 5월 28일 ‘살라딘’ 업데이트 후, 한 달간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신규 영웅 ‘살라딘’을 더욱 쉽게 소환하는 ‘살라딘 조각 600개’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살라딘’을 강하게 만들어 줄 ‘7성 10강 장비 풀세트’와 ‘보석 변환석’ 등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더불어, 친구 초대 성공 시 ‘살라딘’의 연인 ‘셰라자드’를 소환할 수 있는 ‘셰라자드 조각’과 ‘영웅의 조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업데이트 후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파격적인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서동민 기자 dmseo80@gametoc.co.kr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2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