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컴투스 ‘사커스피리츠’, 6주년 온라인 유저 간담회 실시

기사승인 2020.05.18  12:24:02

공유
default_news_ad1

- 축구 카드 RPG ‘사커스피리츠’ 한국 유저 대상 온라인 유저 간담회 진행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인기 축구 카드 RPG ‘사커스피리츠’의 6주년을 기념해 온라인 유저 간담회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컴투스가 서비스하고 자회사 빅볼이 개발한 ‘사커스피리츠’는 다양한 카드로 역동적인 축구 경기를 즐기는 판타지 턴제 축구 게임이다. 개성 넘치는 일러스트와 선수 수집 및 육성, 실시간 대결의 재미 등으로 꾸준히 사랑받으며 올해로 출시 6주년을 맞이했다.

컴투스는 지난 16일 트위치와 유튜브를 활용해 온라인 실시간 형태로 유저 간담회를 실시했다. 최근 코로나19 감염병 확산을 예방하기 위해 유저들과의 직접적인 접촉이 없는 언택트 간담회를 진행했다.

해당 간담회에서는 컴투스 및 빅볼 관계자, 인기 게임 유튜버 김성회씨 등이 참석한 가운데, 오는 6월 말 예정된 6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내용이 공개됐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선수 획득 구조 및 육성 시스템 개편과 협동기, 결전기 콘텐츠 신규 도입 등이 예정돼 있어 유저들의 기대감을 충족시켰다.

컴투스는 간담회에 참여해준 유저들을 위해 게임 재화 등 선물을 제공하는 본방 사수 이벤트를 진행하고, 전체 시청 유저 모두에게 프리미엄 티켓을 지급하기도 했다. 또한, 사커스피리츠 관련 퀴즈 이벤트와 Q&A 세션 등을 진행하며 유저들과의 소통 기회를 가졌다.

컴투스 관계자는 “지난 6년간 사커스피리츠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보여준 유저들과 소통하는 기회를 갖기 위해 이번 간담회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유저들과 긴밀히 교류하며 개성 넘치고 차별화된 사커스피리츠의 재미를 선사하기 지속 노력해 갈 것”이라고 전했다.

백민재 기자 beck@gametoc.co.kr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2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