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에픽게임즈 스토어, 21일까지 ‘GTA5’ 무료 제공

기사승인 2020.05.15  15:22:59

공유
default_news_ad1

- 4주간 매주 다른 명작 무료 게임, 첫 게임은 ‘GTA5’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GTA5 프리미엄 에디션’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매주 최고의 게임을 무료로 제공하고, 인기 게임 75% 할인에 11,000원의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에픽 메가 세일’ 이벤트를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진행한다고 15일 발표했다.

‘에픽 메가 세일’은 오는 6월 11일까지 4주간 진행되며, 이 기간 동안 매주 최고의 명작 게임이 에픽게임즈 스토어 사용자들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이번 주에는 록스타게임즈의 ‘그랜드 테프트 오토 V(Grand Theft Auto V, 이하 GTA5) 프리미엄 에디션’이 오는 21일까지, 일주일간 무료로 제공되며, ‘GTA5 프리미엄 에디션’에 이은 다음 무료 명작 게임은 22일에 공개된다.

‘GTA5’는 게임 평론 사이트 메타크리틱에서 96점을 받아 ‘2010년대 최고의 비디오 게임’ 6위에 선정됐으며, 타임지에서 선정한 2010년대 10대 비디오 게임에도 뽑힌 바 있는 최고의 게임이다. 게임이 출시된 2013년 ‘골든 조이스틱 어워드’와 ‘더 게임 어워드’를 비롯, 총 160개의 ‘GOTY(Game Of The Year)’를 수상했다.

한편, 사용자들은 ‘에픽 메가 세일’ 기간에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입점해 있는 인기 게임들을 75%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여기에 에픽게임즈에서 제공하는 에픽 상품권을 이용하면 11,000원의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에픽 상품권은 할인 적용가 15,000원 이상인 이벤트 대상 게임 또는 애드온이면 어떤 게임이든 사용할 수 있으며, 에픽 메가 세일 이벤트 기간에 에픽 상품권을 사용해 게임 또는 애드온을 구매하면 새로운 에픽 상품권이 지급된다. 사전 구매나 V-벅스와 같은 화폐 등의 인게임 구매에는 사용할 수 없으며, 에픽 메가 세일 이벤트가 종료되어도 이번 ‘에픽 메가 세일’에 제공되는 에픽 상품권은 오는 11월 1일 오후 5시 전까지 사용할 수 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지난해 진행된 ‘에픽 메가 세일’에 에픽게임즈 스토어 사용자분들이 정말 많은 관심과 참여를 해주셔서 올해도 큰 폭의 가격 할인과 추가 할인이 제공되는 ‘에픽 메가 세일’을 준비했다”라면서, “이번 이벤트 기간에 에픽게임즈 스토어의 다양한 명작 게임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보시기를 바라며, 이벤트 기간 중 첫 번째 무료 게임인 GTA 5 프리미엄 에디션을 즐겁게 플레이해주시고, 다음 주에는 또 어떤 게임이 무료로 제공될지 기대해주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서동민 기자 dmseo80@gametoc.co.kr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2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