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엔씨소프트, 다이노스 선전 기원 이벤트 진행

기사승인 2020.05.13  17:24:21

공유
default_news_ad1

- 2020년 프로야구 개막을 기념하고 NC 다이노스 선전 기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13일 ‘결속, 하나된 다이노스!’ 이벤트를 시작했다.

‘결속, 하나된 다이노스!’는 2020년 프로야구 개막을 기념하고, NC 다이노스의 선전을 기원하는 이벤트다. 올 시즌 NC  다이노스의 캐치프레이즈 ‘STRONGER, TOGETHER’에 담긴 '결속'의 메시지를 다시 강조했다.

엔씨(NC)는 5월 27일까지 PC 게임 4종(리니지, 리니지2, 아이온, 블레이드앤소울)과 모바일 게임 4종(리니지M, 리니지2M, 프로야구 H2, 파이널 블레이드), 웹툰 플랫폼 ‘버프툰’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각 서비스 공식 홈페이지에 연결된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엔씨는 이용자들에게 ‘응원 상자’ 3개를 하루에 한 번씩 지급한다. ‘응원 상자’는 서비스별 미션을 완수해 추가로 모을 수 있다. NC 다이노스 홈경기를 시청하면서 창원NC파크에 숨겨진 ‘시크릿 코드’를 입력해도 획득이 가능하다.

응원 상자에는 ‘다이노스 야구 장비(유니폼, 야구공, 야구배트, 글러브 등)’가 들어있다. ‘다이노스 야구 장비’를 컬렉션에 등록하면 ‘다이노스 사인 유니폼’, ‘다이노스 사인 모자’, 고급 키보드, 서비스별 아이템 등을 받을 수 있다.

백민재 기자 beck@gametoc.co.kr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2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