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넷마블 ‘스톤에이지 월드’, 국내 사전등록 시작

기사승인 2020.05.06  15:26:07

공유
default_news_ad1

- 펫 증정 이벤트도 함께 열려…미션 수행으로 펫 획득 가능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게임 ‘스톤에이지 월드(개발사 넷마블엔투)’의 국내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스톤에이지 월드’는 PC 온라인게임 ‘스톤에이지’ IP를 활용해 원작의 다양한 펫들과 콘텐츠를 모바일 턴제 MMORPG로 재해석한 게임이다.

이 게임은 캐쥬얼한 3D 그래픽으로 석기 시대 생활, 다양한 펫 등 원작의 감성을 담아냈다. 이용자들은 조련사가 되어 250마리가 넘는 펫을 수집하고 길들일 수 있으며 이에 더해 결혼과 부족 시스템 등 다른 이용자들과의 교감을 통해 차별화된 재미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6일부터 출시 전까지 진행하는 사전등록 이벤트는 사전등록 공식 사이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100만 스톤을 지급한다. 또, 마켓 사전등록 진행 시에는 조개 5만 개를 추가로 제공하며 공식 유튜브 채널 스톤TV의 구독자 달성 수에 따라 조련사의 밧줄 10개, 조개 5000개 등 다양한 게임 재화도 주어진다.

사전등록과 더불어 펫 증정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이용자들은 하루에 한번 사이트를 접속하고 페이스북에 소식 공유를 하는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확보한 티켓으로 3성 오가로스, 4성 킹고르 등 매력적인 펫 중 1종을 획득할 수 있다.

백민재 기자 beck@gametoc.co.kr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2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