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위메이드트리-룽투코리아, 블록체인 게임 ‘맞손’

기사승인 2020.04.16  15:49:11

공유
default_news_ad1

- 블록체인 게임 사업 확대를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위메이드트리(각자대표 김석환, 오호은)는 룽투코리아(대표 양성휘)와 16일 블록체인 게임 사업 확대를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위메이드트리는 파트너십을 체결하며 룽투코리아로부터 투자를 유치하는 등 양사 간 긴밀한 협업 관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이번 투자 유치를 통해 위메이드트리는 블록체인 게임 개발 및 플랫폼 서비스 고도화를 위한 발판을 마련하고 보다 안정적인 사업을 추진할 수 있는 동력을 확보했다.

또한, 룽투코리아의 다양한 장르 게임들을 블록체인과 결합해 위믹스(WEMIX) 플랫폼에 선보일 예정이며 양사 간 게임 서비스 장점을 극대화해 시너지 창출에 나설 계획이다.

최근 위메이드트리는 ‘미르의 전설2’, ‘윈드러너’ 등 유명 게임 IP(지식 재산권) 장르별 총 10종의 신작 라인업을 확보하는 등 블록체인 게임 개발 및 본격적인 서비스를 위해 박차를 가하는 중이다. 이 중에서 ‘크립토네이도 for WEMIX’와 ‘버드토네이도 for WEMIX’, 미르의 전설 IP를 활용한 ‘전기 H5 for WEMIX’는 상반기 출시를 목표로 한다.

향후, 위메이드트리는 룽투코리아의 중국 본사이자 중국 최대의 게임사 중 하나인 룽투게임과도 파트너십을 확대할 것이며 더불어, 룽투게임과 협력해 위믹스 플랫폼에 중국 내 다수의 게임들을 서비스하는 등 중화권 시장 공략에도 속도를 낼 방침이다.

위메이드트리 김석환 대표는 “이번 투자유치는 양사가 성장과 협력을 가속화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는 점에서 매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 이용자들에게 안정적인 블록체인 게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백민재 기자 beck@gametoc.co.kr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2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