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미니막스 타이니버스’, 랭크 매치 오픈 및 첫 시즌 진행

기사승인 2020.03.20  11:11:27

공유
default_news_ad1

- 소인국 전쟁에 게이머가 ‘신(God)’이 되어 그들을 이끈다는 콘셉트

   
 

넵튠의 자회사 님블뉴런은 자체 개발 실시간 전략 PvP 게임 ‘미니막스 타이니버스(MINImax TINYVERSE, 이하 미니막스)’의 랭크 매치를 오픈함과 동시에 오는 4월 20일까지 첫 랭크 시즌을 진행한다.

랭크 매치는 자신의 실력을 좀 더 객관적으로 증명할 수 있는 모드로, 15레벨 달성 유저라면 누구든 랭크 매치에 참여할 수 있다. 시즌별 승패에 따라 브론즈, 실버, 골드 3개 등급으로 나뉘며, 각 등급은 5개의 세부 단계로 다시 구분된다. 시즌제로 진행되며 한 시즌은 약 30일 동안 이어지게 된다.

시즌 최종 순위가 1~3위인 유저에게는 다음 시즌 동안 ‘프로필 왕관’, 프로필 액자’ 아이템이 자동 장착되며 해당 시즌에서 순위를 벗어나게 되면 그 다음 시즌에 자동적으로 사라진다. 첫 랭크 매치인 이번 시즌에 한해 랭크전에 단 한번이라도 참여한 유저에게 ‘프로필 배경’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챔피언별로 성장시킬 수 있는 패키지, 각종 재화와 부스터로 구성된 성장 지원용 패키지 등이 업데이트 됐으며, 새로운 이모티콘 6종과 챔피언 머리 코스튬도 챔피언별 1종씩 추가됐다.

PC와 모바일간 크로스 플랫폼 플레이를 지원하는 미니막스는 ‘에일라이(Aillai)’와 ‘크뤠아(Creaea)’로 나뉜 두 소인국 종족간의 전쟁에 게이머가 ‘신(God)’이 되어 그들을 돕고 이끈다는 독특한 콘셉트를 가지고 있다. 개입 액션과 전략 기반의 1대1 실시간 대결을 즐길 수 있으며, 짧은 시간 안에 승부가 결정되는 등 빠르고 단순한 게임 특징 속에 전략적 깊이를 추구한 게임이다.

서동민 기자 dmseo80@gametoc.co.kr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2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