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블루포션게임즈, ‘에오스: 더블루’ 직접 서비스 시작

기사승인 2020.03.19  19:57:59

공유
default_news_ad1

- 3월 19일 오후 8시 블루포션게임즈 직접서비스 시작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신현근)는 자사가 개발한 PC MMORPG ‘에오스: 더블루’의 직접서비스를 3월 19일 오후 8시에 시작했다고 밝혔다.

‘에오스: 더 블루’는 PC 온라인 MMORPG ‘에오스’의 기존 퍼블리싱 서비스 계약이 종료됨에 따라 블루포션게임즈가 이관 받아 3월 19일부터 진행되는 직접 서비스의 업데이트 타이틀이다.

블루포션게임즈의 직접서비스는 기존 유저들의 편의를 위해 다음게임 채널링 형태로 진행되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인 게임정보 이전 신청을 통해 불편함 없이 자신의 기존 캐릭터 및 게임 데이터, 재화 그대로 ‘에오스: 더 블루’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다음게임 PC방 서비스도 그대로 유지된다.

직접서비스 오픈과 함께 신규 유저와 기존 유저들이 처음부터 함께 플레이할 수 있도록 캐릭터 성장 혜택을 강화한 신규 서버 ‘보탄’이 오픈된다. 또 현존하는 궁극의 전설 등급 무기를 획득할 수 있는 신규 던전 ‘쿠라탄의 환영’과 기존 활약도 시스템을 대폭 개선한 ‘미션 시스템’, 편의성이 강화된 캐시샵 등의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에오스: 더 블루’ 신승용 PD는 “직접서비스 시작과 함께 ‘에오스: 더 블루’ 업데이트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개발사 직접서비스를 통해 유저분들과 더욱 소통하고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 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백민재 기자 beck@gametoc.co.kr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2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