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월드오브워크래프트 클래식’, 신규 전장 아라시 분지 추가

기사승인 2020.03.12  14:10:42

공유
default_news_ad1

- 5개의 거점으로 이뤄진 15대15 전장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MMORPG ‘월드오브워크래프트 클래식(이하 클래식)’에 3번째 전장인 아라시 분지(Arathi Basin)가 12일 적용됐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20레벨이 넘는 호드와 얼라이언스 용사들은 오늘부터 새로운 15대15 전장인 아라시 분지에서 펼쳐지는 박진감 넘치는 전투에 뛰어들 수 있다.

아라시 분지는 5개의 거점으로 이뤄진 전장으로 플레이어들은 거점을 점령한 후 자원을 모아 승리를 따내야 한다. 전장을 누비며 거점을 뺏기고 또 빼앗아가며 쉴 새 없이 전투를 해야 하는 아라시 분지는 PvP를 즐기는 플레이어들에게 재미와 매력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얼라이언스 플레이어들은 아라시 고원(Arathi Highlands)의 임시 주둔지(Refuge Pointe)에 머물고 있는 아라소르(Arathor) 연맹 세력을 확인할 수 있고 호드의 경우 파멸단(Defliers) 세력이 해머폴(Hammerfall) 마을에 새롭게 추가됐다. 임시 주둔지와 해머폴에 얼라이언스와 호드 각각의 아라시 분지 전장 입구도 위치해 있다. 

아라시 분지 추가와 함께 전장 사절단도 추가된다. 사절단은 약 4일간 각 진영의 대도시에 머물면서 전장에 참여할 플레이어들을 모집한다. 사절단 기간에 특정 전장을 완료하면 추가 명예점수와 평판을 얻을 수 있다.

서동민 기자 dmseo80@gametoc.co.kr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2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