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넷마블, 기대작 ‘A3: 스틸얼라이브’ 드디어 출격

기사승인 2020.03.12  11:23:21

공유
default_news_ad1

- 넷마블 자체 IP ‘A3’의 ‘부활’…MMORPG와 배틀로얄의 만남

   
 

2020년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의 상반기 최대 기대작인 ‘A3: 스틸얼라이브’가 12일 출시됐다.

넷마블은 이날 오전 11시에 모바일 최초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를 국내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A3: 스틸얼라이브’는 지난 2002년 PC온라인게임으로 출시해 많은 사랑을 받은 넷마블 자체 IP(지식재산권) PC온라인 RPG ‘A3’를 모바일 MMORPG로 재해석 한 게임이다. 배틀로얄 콘텐츠와 모바일 MMORPG 장르를 접목한 융합장르로 최초 공개부터 업계 안팎의 관심을 집중시킨 바 있다.

사전 다운로드 돌입 5시간만에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에 등극해 흥행 청신호를 밝힌 이 게임은 현재 구글 플레이에서도 인기 1위를 기록하며 정식출시 전 국내 양대 마켓 인기차트를 석권해 기대작임을 입증한 바 있다.

넷마블 장중선 본부장은 “융합장르 게임으로 모바일 MMORPG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해 나갈 ‘A3: 스틸얼라이브’가 금일 출시됐다”며 “그간 이용자분들이 경험할 수 없었던 차별화된 재미와 콘텐츠로 장기간 사랑 받을 수 있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A3: 스틸얼라이브'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 3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7일 연속 접속할 시 게임 내 최고급 아이템인 ‘5성 소울 스타’를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와 파티 콘텐츠인 ‘암흑침공’, 전 지역 프리PK ‘암흑출몰’ 등 특정 콘텐츠 플레이를 통해 이벤트 재화를 얻고, 이를 다양한 게임재화 및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화이트데이 교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20인 이상 길드의 길드장에게 500,000 다이아 및 길드 경험치 1,000을 지급하는 ‘길드 가입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아울러 주간별 전투력 상위 이용자를 대상으로 게임재화를 제공하며 ‘배틀로얄’ 참여 수 및 레벨에 따라 ‘소울 스타’ 등 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는 ‘성장 이벤트’도 준비했다.

백민재 기자 beck@gametoc.co.kr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2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