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블록체인 게임 ‘크립토 워리어즈’ CZ 토큰 기대감 고조

기사승인 2020.02.13  10:06:55

공유
default_news_ad1

- 네오 기반 3D 디앱으로 마이닝 게임...3D RPG 게임 캐릭터 생성

   
 

블록체인 기반 3D 마이닝 게임 ‘크립토 워리어즈’가 상장 기대감 높아지고 있다.

지난해 11월 6일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시작한 블록체인 게임 ‘크립토 워리어즈’는 블록체인 플랫폼 네오(NEO)를 기반으로 하는 디앱(Dapp)으로 마이닝 채굴 시스템을 도입한 3D RPG 게임이다.

캐릭터를 생성해 사냥과 채굴을 직접 조작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3D RPG 컨셉과 마이닝 시스템을 도입한 게임으로 인기를 끌면서, 크립토 워리어즈 생태계의 근간을 이루는 CZ 토큰의 상장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기존 블록체인 게임이 방치형 게임이나 카드 게임의 형태로 저조한 그래픽이나 조작성을 지녔던 것과는 다른 강점을 갖고 있다.

현재 ‘크립토 워리어즈’는 길드광산, 길드룸, 팀 채굴의 멀티플레이를 제공해 친구를 비롯해 기드원과의 협동전을 장려하는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타 블록체인 게임들은 CZ 토큰을 지불해 크립토 광산을 건설해 유저들에게 이벤트와 홍보를 제공하는 구조를 가지고 있어 타 프로젝트와도 협력이 용이한 구조로 운영 중이다.

   
 

중국과 인도에 기반을 둔 블록체인 기업들이 ‘크립토 워리어즈’에 투자와 기술 교류를 하고 있어 글로벌 진출에서도 강력한 파트너를 둔 것으로 평가된다.

중국의 네오는 투자 지원과 마케팅 지원, 기술 공유를 받고 있다. 인도의 매틱 네트워크는 게임 내 아이템 거래 시스템 개발을 지원하고 있다.

‘크립토 워리어즈’ 토큰은 아직 정식 상장된 곳은 없다. 하지만 글로벌 블록체인 기업들과 업무협약을 맺고 실질적 기술 개발을 하고 있어, 앞으로 상장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박명기 기자 pnet21@gametoc.co.kr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2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