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아프리카TV, ‘리니지2M’ 라이브 방송 선보인다

기사승인 2020.01.02  11:43:20

공유
default_news_ad1

- 2일부터 16일까지 ‘리니지2MC의 밤’ 라이브 공개

   
 

아프리카TV는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MMORPG ‘리니지2M’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와 게임 속 콘텐츠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리니지2MC의 밤’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리니지2MC의 밤’은 2일부터 16일까지 매주 목요일 8시에 아프리카TV 라이브로 공개된다.

‘리니지2MC의 밤’은 지난달 24일 아프리카TV 라이브를 통해 첫 선보였으며, 이날 라이브 방송은 동시 시청자 수 약 2만명을 기록하는 등 유저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아프리카TV는 유저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리니지2MC의 밤’을 3회 늘려 정규 편성하기로 결정했다.

‘리니지2MC의 밤’의 MC는 전문 캐스터 성승헌과 모바일 게임 전문 BJ ‘난닝구’가 맡는다. 또한 게스트로는 아프리카TV에서 다양한 게임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는 가수 김창열과 BJ ‘율무’가 출연한다. 출연자들은 ‘리니지2M’를 직접 플레이하며 겪은 생생한 경험담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유저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리니지2M’ 플레이어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된다. 아프리카TV와 엔씨소프트는 ‘리니지2MC의 밤’ 라이브 도중 출연자들이 진행하는 콘텐츠 결과에 따라 출연자들이 대표하는 각 팀별 서버 전체 플레이어에게 게임 아이템, 직업 획득권 등의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리니지2MC의 밤’ 라이브 시청자 수가 일정 수치를 넘을 때마다 ‘리니지2M’의 전체 플레이어에게도 선물을 제공할 계획이다.

아프리카TV는 “앞으로도 라이브 콘텐츠를 통해 유익한 정보와 재미를 모두 얻어갈 수 있도록 게임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방침”이라고 전했다.

백민재 기자 beck@gametoc.co.kr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2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