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넥슨 ‘메이플스토리2’ 결혼 콘텐츠 추가…6개 결혼식장 마련

기사승인 2019.11.22  16:28:14

공유
default_news_ad1

- 약혼 후 6가지 다양한 콘셉트의 결혼식장 중 원하는 곳에서 결혼 가능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2’에 결혼 콘텐츠 추가 및 겨울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원하는 캐릭터와 결혼해 부부가 될 수 있는 결혼 시스템을 선보였다. 웨딩 빌리지에서 ‘약속의 단풍잎’을 구매해 상대 캐릭터에게 프로포즈를 하고 약혼한 후 웨딩 플래너를 통해 결혼식장을 예약, 이후 결혼식을 올리면 부부가 된다.

3가지 등급으로 총 6개 콘셉트의 결혼식장이 마련되어 있고, 식장마다 각각 예약 선물과 비용, 답례품이 다르게 구성된다. ‘채팅’, ‘청첩장’, ‘알림판’ 등 원하는 방법으로 하객도 초청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12월 19일까지 신혼 부부를 대상으로 ‘내 집’에 설치 가능한 건설자재 ‘혼수품 세트’를 신랑과 신부에게 각각 지급하고, 결혼식장 또는 기념 촬영 장소에서 웨딩 사진을 찍어 이미지 게시판에 공유하는 유저 중 10명을 추첨해 ‘1만 넥슨캐시’를 제공한다.

겨울동안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도 연다. 12월 19일까지 ‘다~줄거야 출석체크’에서는 매일 게임에 1시간 이상 접속하면 ‘카오닉스 결정’, ‘오닉스 결정’, ‘메타셀’ 등을 지급하고, ‘돌아온 술래잡기’에서는 ‘오늘의 짝꿍’을 찾는 일일 퀘스트를 수행하면 HP 회복 효과가 있는 ‘버블버블 하트 캔디’를 제공한다.

또, 2020년 1월 16일까지 ‘겨울에 찾아온 따뜻한 혜택’ 이벤트를 진행, 요일 및 시간대 별로 ‘인챈트 재료’, ‘메럿 건설자재’, ‘젬스톤 업그레이드 재료’ 등 할인과 주말에는 캐릭터 귀속 스킨 아이템을 다른 캐릭터로 이동할 수 있는 ‘몽쉘의 스킨 이동’ 혜택을 적용한다.

서동민 기자 dmseo80@gametoc.co.kr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2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