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뮤 온라인’ 업데이트…레벨 확장 및 신규 마스터리 장비

기사승인 2019.10.22  17:54:47

공유
default_news_ad1

- 최고 난이도 던전 신규 사냥터 ‘스코치드 협곡’ 공개

   
 

웹젠은 22일 ‘뮤 온라인’에 새로운 ‘마스터리 장비’와 강력한 적들이 출현하는 사냥터 ‘스코치드 협곡’ 등 회원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하는 ‘시즌 15’ 2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5차 마스터리 무기와 6차 마스터리 방어구 등 강력한 신규 마스터리 장비를 추가했고 캐릭터 레벨도 최대 1200레벨까지 확장해 성장의 재미를 더욱 높였다.

엘베란드 NPC 제임스에게 신규 마스터리 장비 조합 재료인 ‘블루아이 모루’, ‘선대의 혼’을 구매할 수 있다. 이를 각각 4차 마스터리 무기, 5차 마스터리 방어구와 조합하면, 강력한 신규 장비인 ‘블루아이 무기(5차 마스터리 무기)’와 ‘선대의 실버하트 세트 방어구(6차 마스터리 방어구)’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신규 사냥터 ‘스코치드 협곡’도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됐다. ‘스코치드 협곡’은 1050레벨 이상 캐릭터부터 입장 가능한 최고 난이도의 던전으로, 해당 지역 몬스터를 처치하면 신규 장비로 추가된 ‘실버하트 방어구’도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웹젠은 ‘뮤 온라인’의 ‘시즌 15’ 두 번째 업데이트를 기념해 ‘경험치 상승 이벤트’, ‘스코치드 협곡 정복 이벤트’ 등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한편, ‘뮤 블루’에서는 10월 22일부터 신규 특화 서버 ‘엘리시온R’을 운영한다. ‘엘리시온R’은 ‘축복의 보석’, ‘영혼의 보석’을 사용해 ‘대천사의 절대무기’, ‘정복자의 증표’ 등 최고급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특화 서버로, 캐릭터 생성 시 ‘중급 활력의 비약(14일)’, ‘스크롤 패키지’ 등 4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지원한다.

웹젠은 ‘뮤 블루’ 신규 특화 서버 ‘엘리시온R’ 운영을 기념해 ‘엘리시온R 뮤 원정대 이벤트’, ‘기적의 상자 랭킹 이벤트’ 등 여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회원들은 이벤트에 참여해 ‘대천사의 절대무기’, ‘블러드 엔젤 무기(3옵션, 행운)’ 등 최고급 아이템 획득에 도전할 수 있다.

서동민 기자 dmseo80@gametoc.co.kr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28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